2016/10 7

일본 재계의 거장 ~ 마스시다 회장의 명언 (덕분에와 때문에)

덕분에 와 때문에 어느 집 입구에 이렇게 써 있다고 합니다. " 화내도 하루" " 웃어도 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 부정 대신에 긍정! 절망 대신에 희망! 우울한 날을 맑은 날로 바꿀 수 있는 건 바로 당신의 미소일겁니다. 글이 넘 좋아 글에 도취..

뇌졸증 직전엔 이런 현상이…

뇌졸증 직전엔 이런 현상이… 십선(十宣), 이첨(耳尖) 뇌졸중의 원인 중풍이라고도 불리는 뇌졸중은 갑자기 뇌혈관에 급격한 변화가 생기는 것으로서, 일반적으로 40세가 넘은 사람에게 생기며, 평소에 혈압이 높았거나 동맥경화증이 있던 사람들에게 발생빈도가 높습니다. 그 원인으로는 뇌혈관이 터지는 뇌출혈, 뇌혈관이 지방성 변화로 막히는 뇌혈전, 뇌혈관이 혈전덩어리로 막히는 뇌경색이 있습니다. 뇌졸중전구증의 증상 -눈앞이 캄캄해지면서 가슴이 답답하다. -뒷목이 뻣뻣해지면서 머리가 터질 것 같다. -속이 미식거리고 토할 것 같다. -손이 떨리고 몸이 떨리며 어지럽다. -심하면 몸을 비틀거리며 졸도한다. 위의 증상은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2∼30분을 경과할 때도 있습니다. 응급처치 뇌졸중전구증은 일상..

남자를 강하게 만드는 골반체조 7가지

남자를 강하게 만드는 골반체조 7가지 골반체조가 비아그라보다 낫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독일의 일간지 쥐트도이체 차이퉁의 보도에 따르면 쾰른 의대 비뇨기학과 프랑크 좀머 교수팀이 발기장애 환자에게 골반체조를 시킨 결과 80%가 성기 해면체 혈액 유입력이 크게 개선되어 발기에 성공했다는 것. 발기장애를 겪고 있는 남성 1백20명을 3개 집단으로 나눠 각각 골반체조와 비아그라, 가짜 약 등을 복용시킨 뒤 발기상태를 조사했는데 그 결과 골반체조를 한 집단은 80%, 비아그라를 복용한 집단은 74%, 가짜 약을 먹은 집단은 18%의 발기 성공률을 보였다는 것. 골반근육운동이 성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발기가 어떻게 일어나고 유지되는지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한다. 발기란 시각이나 접촉에 의한 성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