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형제/크리스마스 캐롤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핵무기 2013. 12. 26. 19:11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 메리크리스마스♡ 

당신의 생명은
만유를 사랑한 생명의 꽃이 되어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러 오신 나의 생명입니다. 

 우리의 영혼들을
 너무나도 사랑하신 당신의 사랑은
 예정된 약속대로 말구유로 오신 나의 왕이셨습니다.

 영원하신 당신의 생명을 주기위해 
낮고 천한 몸을 입으시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나의 주시여 

그대는 세상의 참 빛으로 오셔서 
진리의 길로 인도하는 목자가 되셨으니 
당신의 생명으로 내 생명을 바꾸셨습니다.

 하늘의 모든 영광을 버리시고
낮고 천한 십자가를 손수 지신 것은
 나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보여주신 거룩한 사랑이니 

늘 당신만 생각하노라면
그리움은 구름이 되어 흘러가며 
내 눈빛은 은빛으로 물이 든답니다.

나의 사랑 나의 주시여 
당신의 진정한 사랑을 받았으므로 
나는 당신께 영광 찬양으로 보답합니다. 

또한
 주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므로 
내 형제와 이웃을 서로서로 축복하며 
우리 모두에게
 ~ 메리크리스마스 ~

☞. 2014년은 갑오년 {말}띠 해라고 합니다.
우리님들께서도, 아래의 말{語} 처름 ~~~~
 2014년에는 여포처럼, 적토마를 타고,
 천하를 누비고 , 호령하는 새해가 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