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철도파업 이래서 문제이다.
2. 일자리 부풀리기 그들은 이를 "4조 3교대"라 부른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3,200명은 충분히 450명으로까지 축소될수 있다. 1-4호선은 객차가 10량이다. 각 열차에는 승무원이 두 사람씩 열차의 맨 뒷 칸 쪽 천정에 2개 혹은 3개의 모니터 나란히 설치 내밀고 화면을 통해 승객들의 안전이 확인되면 맨 앞 칸에 타고 있는 승무원에게 단추를 눌러 "출발"을 신호한다. 이 모니터 화면을 맨 앞 칸에 타고 있는 승무원이 볼 수 있도록 결론적으로 114개역에 투입된 역무원과 승무원은 5,300명, 이는
3. 부채규모 점점 더 커 가는데도 고액의 연봉-성과급 잔치 현재의 빚은 18조, 2005년의 코레일 부채는 5.8조, 8년 만에 3배 이상으로 늘었다. 하루 이자만 13억, 매출액의 절반은 인건비, 철도 선진국인 (연간4,000억~7,000억원)을 지원했다. 이 7조 5,000억원은 18조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
⊙정부가 취하고 있는 개선 조치⊙ ![]() 수서발 KTX 자회사는 코레일이 41%의 지분을 확보하고 이렇게 되면 <서울역발 KTX> 운영과 (수서역발 자회사) 가장 좋은 자극제는 경쟁이다. 이런 면에서 정부의 개선방안은 ![]() 이제까지는 침대에서 잠을 자면서도 고액의 연봉과 성과급을 누렸는데, 경쟁사가 생기면 뛰어다니면서 더 적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대통령은 이러한 맥락에서 하루라도 빨리 국민을 계몽하고 힘을 모아 달라 부탁해야 할 것이다. ◎자료주신분:단호 -2013.12.24. 지만원 http://www.systemclub.co.kr/ ![]() 으뜸과버금드림
|
'믿음의 형제 > 어지러운 세상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정원 행낭이 북한군 군자금 창고였다 (0) | 2014.01.14 |
---|---|
전,현직 국정원 4 명의 고백과 국민에게 드리는 호소문 (0) | 2014.01.14 |
참으로 웃기는 세상! (0) | 2014.01.12 |
황상민 여제자가 성폭행당하고 쓴 탄원서 (0) | 2014.01.04 |
철도노조에 대한 한 여성의 심각한 글 (0) | 2014.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