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형제/부부

애처 보감.

핵무기 2014. 7. 31. 15:47

 

 

맘껏 웃으세요...

愛妻 寶鑑 =?

남편들이 명심해야할 일들

1. 운명재처(運命在妻)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2. 진인사대처명(盡人事待妻命)

최선을 다한 아내의 명령을 기다리라.

3. 수신 제가(手身제가)

손과 몸을 쓰는 일은 제가 하겠습니다.

4. 처화만사성(妻和萬事成)

아내와 화목하면 만사가 순조롭다.

5. 지성(至誠)이면 감처(感妻)

정성을 다하면 처가 감동한다.

6. 처하태평(妻下泰平)

아내 아래 있을 모든 것이 평온하다.

7. 순처자(順妻者) ()하고 역처자(逆妻者) ()한다~

아내(Wife)에게 순종하면 삶이 즐겁지만, 거스르면 신상에 해로움만 있다.

8. 맹처삼천(猛妻三遷)

맹렬한 아내는 육아를 위해, 부동산 투자를 위해, 자녀 교육을 위해 이사를 한다.

9. 회개하라 처국(妻國) 가까왔느니라~

집을 비웠던 아내가 돌아올 때가 되었으니, 마음을 단정히 하고 잘못된 행실을 고쳐라.

10. 지어미 살아실제 섬기기를 다하여라 지나간 후에 애닯다 어이하리~

아내가 살아있을 잘해야지 떠나고 나면 한탄해도 소용 없다.

아내란 누구인가

아내란 바가지를 긁으면서도 바가지로 밥을 해주는 사람.

아내란 아이들을 혼내고 뒤돌아 아이들보다 더 눈물을 흘리는 사람.

아내란 자신의 엄마가 보고싶어도자신이 엄마라는 이유로 엄마를 보지 못하는 사람.

아내란 친정엔 남의 편이 되어 모든 물건 훔쳐오는 남편 편인 사람.

아내란 아이들만 보고 웃다가 결국엔 떠나는 사람.

아내란 사랑을 주면 줄수록 얼굴이 예뻐지는 사람.

아내란 살이 찌고 뚱뚱해도 엄마라는 이름으로 아름다운 사람.

아내란 남편이 가는 길에 끝까지 남아주는 의리있는 친구인 사람.

아내란 남은 밥을 먹으면서도 살이 찌는 유일한 사람.

아내란 드라마엔 홧병이 나도 아이들 잘못은 금세 잊어버리는 사람.

아내란 당장 잃어버린 1,000원에 안절부절해도 홈쇼핑해 놓고 남편 눈치만 보는 사람.

아내란 밥 한끼보다 "사랑해" 한마디로 더 행복을 느끼는 사람.

소중한 아내 이런 소중한 사람을 아끼며 행복하세요

~옮겨온 ~

78캐럿도 꼬리내리고 살고 있답니다...ㅎㅎㅎ




'믿음의 형제 > 부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부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0) 2014.08.18
남편과 아내의 36훈  (0) 2014.08.03
이것이 부부다.  (0) 2014.07.03
부부에 대한 예화밎 부부란?  (0) 2014.05.23
부부는?  (0) 2014.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