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형제/명언

내 마음의 상처는 내가 만든다.

핵무기 2014. 7. 3. 07:06

내 마음의 상처는 내가 만든다. 




♣ 내 마음의 상처는 ♣


    내 마음의 상처는 다른 사람이 나에게 취하는 행동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행동을 통해 나 스스로 내리는 선택에서 비롯된다. - 웨인 다이어 - 그러기에 나의 감정이나 스트레스는 모두 나의 책임인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지금 내가 행복하거나 불행하거나 모두 내 책임이라는 것이죠. 남의 탓, 주변 탓을 하지 말고 자신의 선택을 돌아 보며 스스로의 책임하에 내 삶의 주인으로 살아야합니다...^*^

    옮겨온 글

    ♣항상 健康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