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형제/유모어

누구의 물건이 가장 힘이 센가를 시험해 보는 대회가 열였다|

핵무기 2014. 3. 17. 14:04
누구의 물건이 가장 힘이 센가를 시험해 보는 대회가 열였다

 

누구의 물건이 가장 힘이 센가를 시험해 보는 대회가 열였다.

방법은 남자의 물건에 물주전자를 하나씩 매달고

누가 오래 버티는가 하는 걸로 결판을 내기로 했다

출전한 남자는 모두 10명 이었다.

1분이 지나자 5명이 탈락됐다.

3분이 지나자 2명이 또 탈락하고 마지막으로 3명이 남게 되었다.

저마다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었지만

가운데 있는 남자의 부인은 더욱더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5분쯤 지나자

자기 남편의 물건에 걸린 물 주전자가 점점 힘없이 처지고 있었다.

그러자 참다 못한 부인은 남편을 응원하기 위해최후의 방법을 쓰려고 했다

부인은 "여보!"하고 남편을 부르며 자신의 치마을 올려

자신의 것을 남편에게 보여 주었다 그 순간 양 옆의 두 남자의 물건은

갑자기 힘을 받아 주전자가 쭉 올라가는 반면 남편의 주전자는 힘없이 탁! 하고

떨어지고 말았다.~ ~ 왜 그런감요? 댓글로 말해보세요~ ㅋㅋ

어느 과학자가 정력팬티를 발명했다

이 팬티만 입으면 아랫도리가 불끈불끈~

천하에 옹녀를 데려와도 상대할 정도로 힘이 넘쳐나는 것이였다

이 과학자는 실버타운으로 세일즈를 나갔고(직접 팔아 큰 돈을 벌 욕심으로)

힘이 떨어진 할아버지들을 모아 장사를 했다.

과연 입어보니까 힘이 솟아 팬티는 날개돋힌 듯 다 팔렸고

미처 사지못한 노인들의 원성이 대단했다.

다음날 과학자는 충분한 수량의 팬티를 가지고 다시 실버타운을 방문했다.

그런데 과학자는 그곳 노인들한테 엄청 몰매를 맞았다.

아, 글씨~ 팬티를 입고있으면 힘이 솟구치다가도

팬티만 내렸다카면 대번에 죽어뿌니 사람 환장할 노릇 아니것서유

'믿음의 형제 > 유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쁜 여자 낙시 하는 법   (0) 2014.03.19
'유~머+ 덕담'과 M  (0) 2014.03.17
염라대왕의 명예퇴직(유머)   (0) 2014.03.12
사투리의 묘미| //   (0) 2014.03.10
남녀관계 시대적 고찰(유머)   (0) 2014.03.10